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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포뱅크 비즈플러스 이용약관 변경 안내(2024년 10월 30일 적용)
2024/10/25
안녕하세요. 비즈플러스입니다.
비즈플러스 이용고객에게 적용되는 이용약관이 2024년 10월 30일(수)부터 개정됩니다.
개정된 내용을 확인하셔서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▶ 적용 시기 : 2024년 10월 30일(수) 적용
▶ 변경 주요 내용
- 제 2조 (용어의 정의)
23항 : 문자중계사업자 용어 추가
24항 : 문자재판매사업자 용어 추가
25항 : 전송자격인증제 용어 추가
26항 : 전송자격인증제 운영규정 용어 추가
27항 : 전송자격인증취소 용어 추가
28항 : 전송자격인증정지 용어 추가
- 제8조 (이용 신청의 승인 및 거부)
7항 : 전송자격인증 미획득, 취소, 위반 및 규정 미준수 등 사유 추가
- 제9조 (회사의 의무)
8항 : 전송자격인증 대상인 경우 자격 획득 의무 사항 추가
- 제10조 (이용고객의 의무)
14항 : 전송자격인증 대상인 경우 자격 획득 및 규정 준수 사항 추가
개정된 비즈플러스 이용약관은 향후 모든 고객님께 공통으로 적용될 예정입니다.
개정 내용에 대한 이의 또는 거부의사는 메일(bizplus@infobank.net)을 통해 제기하실 수 있으며
개정된 이용약관 변경 공지 기간 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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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사항] 비즈플러스 일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(10/6)
2024/10/04
안녕하세요.
비즈플러스입니다.
건물의 전기설비 정기검사로 인해 사내 네트워크 및 서버 연결이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.
이로 인해 해당 시간 동안 비즈플러스의 일부 기능이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않으니,
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▶ 작업 일시 : 2024년 10월 06일(일) 오전 9시 ~ 오후 12시 (3시간)▶ 작업 영향 : 비즈플러스 내 "My Bizplus" 메뉴 이용 불가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,
빠른 시간 내에 작업을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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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사항] 10월 비즈플러스 고객센터 휴무일 안내(10/1, 3, 9)
2024/09/30
안녕하세요. 인포뱅크 입니다.
법정 공휴일에 따른 고객센터 휴무일을 안내해 드립니다.
• 휴무일 : 2024년 10월 1일(화, 국군의 날), 10월 3일(목, 개천절), 10월 9일(수, 한글날)
해당 일자에는 휴무로 상담원과 직접 통화 할 수 없으며,
이메일로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접수 순서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.
*문의 메일 주소 : CX@infobank.net
관련 문의 사항은 휴무일 이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