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[공지사항] 고객센터 축소 운영 안내 (12/27)
2024/12/27
안녕하세요. 비즈플러스 입니다.
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축소 운영 되오니,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기간 : 2024년 12월 27일 (금) 15:00 이후~
2. 이용제한 사항 : 1588-2460 일부 서비스 이용 제한
- 기업회원 승인 / 1:1 문의 / 상담문의 / 카카오 채팅 문의
*고객센터는 평일 09~18시 운영되며 토/일/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해당 일자에는 휴무로 상담원과 직접 통화 할 수 없으며,
이메일로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접수 순서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.
*문의 메일 주소 : CX@infobank.net
관련 문의 사항은 휴무일 이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-
080 수신거부 서비스를 이용하세요
2024/12/10
안녕하세요. 비즈플러스입니다.
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실 경우 메시지 내용에 [무료수신거부방법]을 필수 기재하셔야 합니다.
수신거부번호를 이용하실수 있도록 080수신거부서비스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[080수신거부서비스 기능 안내]
• 비즈플러스내 실시간 수신거부 리스트 제공
• 수신거부등록된 번호로 메시지 전송 차단
• 비즈플러스외 고객 시스템으로 메시지 전송 시 API제공
(단, 수신거부번호 전송차단 기능은 비즈플러스 '메시지보내기'시에만 적용)- 서비스 월이용료 : 20,000원(부가세 별도)
* 080회선기본료 및 통화료는 통신사 별도 과금됩니다.
비즈플러스 080수신거부서비스를 이용하실 고객님은
'080수신거부서비스 바로가기'링크를 클릭해 주세요.
-
[작업공지] 서버 작업 공지(2024년 11월 29일)
2024/11/29
안녕하세요. 인포뱅크 비즈플러스입니다.
금일 (11/29) 서버 내 오류로 인해 원활한 사용이 불가한 현상이 있었습니다.
● 작업 일시 : 2024년 8월 27일 15:56
● 작업 사유 : EMMA DB 재부팅
● 작업 시간 : 4분(오후 3시 56분~4시)
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